UNITY/크레이지아케이드 모작

유니티 파이어베이스 연동

2zreal 2024. 7. 31. 06:47

firebase를 이용해서 로그인 기능을 구현해 볼 예정이다.

 

비밀번호의 Content Type 은 패스워드로 바꿔준다.

import 한다.

 

인증에서 이메일/비밀번호를 추가한다.

 

public void Create()
{
    auth.CreateUserWithEmailAndPasswordAsync(email.text, password.text).ContinueWithOnMainThread(task=>
    {
        if(task.IsCanceled)
        {
            Debug.Log("회원가입 취소");
        }
        
        if(task.IsFaulted)
        {
            Debug.Log("회원가입 실패");
        }
        AuthResult authResult = task.Result;
        FirebaseUser newuser = authResult.User;
    });
}

 

회원가입 

 

public void Login()
{
    auth.SignInWithEmailAndPasswordAsync(email.text, password.text).ContinueWithOnMainThread(task =>
    {
        if(task.IsCanceled)
        {
            Debug.Log("로그인 취소");
        }
        if(task.IsFaulted)
        {
            Debug.Log("로그인 실패");
        }
        AuthResult authResult= task.Result;
        user = authResult.User;
        //Debug.Log("로그인 성공");
        getData();
    });
}

로그인하면서 닉네임 데이터를 불러옴.

private void getData()
 {
     listenerRegistration = db.Collection("PlayerInfos").Document(user.Email).Listen(snapshot =>
     {
         PlayerInfo playerInfo = snapshot.ConvertTo<PlayerInfo>();
         string playerNickName = playerInfo.NickName;
         networkManager.Connect(playerNickName);
     });

 }

 

 

 

'UNITY > 크레이지아케이드 모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해상도 조절, InputField 포커스  (0) 2024.08.01
동기화  (0) 2024.07.28
물풍선 로직 수정  (2) 2024.07.25
멀티플레이 구현  (2) 2024.07.23
플레이어 충돌 방지  (0) 2024.07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