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irebase를 이용해서 로그인 기능을 구현해 볼 예정이다.
비밀번호의 Content Type 은 패스워드로 바꿔준다.
import 한다.
인증에서 이메일/비밀번호를 추가한다.
public void Create()
{
auth.CreateUserWithEmailAndPasswordAsync(email.text, password.text).ContinueWithOnMainThread(task=>
{
if(task.IsCanceled)
{
Debug.Log("회원가입 취소");
}
if(task.IsFaulted)
{
Debug.Log("회원가입 실패");
}
AuthResult authResult = task.Result;
FirebaseUser newuser = authResult.User;
});
}
회원가입
public void Login()
{
auth.SignInWithEmailAndPasswordAsync(email.text, password.text).ContinueWithOnMainThread(task =>
{
if(task.IsCanceled)
{
Debug.Log("로그인 취소");
}
if(task.IsFaulted)
{
Debug.Log("로그인 실패");
}
AuthResult authResult= task.Result;
user = authResult.User;
//Debug.Log("로그인 성공");
getData();
});
}
로그인하면서 닉네임 데이터를 불러옴.
private void getData()
{
listenerRegistration = db.Collection("PlayerInfos").Document(user.Email).Listen(snapshot =>
{
PlayerInfo playerInfo = snapshot.ConvertTo<PlayerInfo>();
string playerNickName = playerInfo.NickName;
networkManager.Connect(playerNickName);
});
}
'UNITY > 크레이지아케이드 모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해상도 조절, InputField 포커스 (0) | 2024.08.01 |
---|---|
동기화 (0) | 2024.07.28 |
물풍선 로직 수정 (2) | 2024.07.25 |
멀티플레이 구현 (2) | 2024.07.23 |
플레이어 충돌 방지 (0) | 2024.07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