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만들기 버튼
뒤로가기 버튼
종료하기 버튼
오늘은 간단한 버튼만 구현하였다.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GameManager : MonoBehaviour
{
public GameObject LoginPanel;
public GameObject StartPanel;
public GameObject MakeRoomPanel;
public GameObject RoomPanel;
public GameObject ExitPanel;
public void Login()
{
LoginPanel.SetActive(false);
StartPanel.SetActive(true);
}
public void MakeRoom()
{
MakeRoomPanel.SetActive(true);
}
public void 확인()
{
RoomPanel.SetActive(true);
StartPanel.SetActive(false);
MakeRoomPanel.SetActive(false);
}
public void 취소()
{
MakeRoomPanel.SetActive(false);
ExitPanel.SetActive(false);
}
public void 뒤로가기1()
{
LoginPanel.SetActive(true);
StartPanel.SetActive(false);
}
public void 뒤로가기2()
{
RoomPanel.SetActive(false);
StartPanel.SetActive(true);
}
public void 종료()
{
ExitPanel.SetActive(true);
}
public void 종료하기()
{
Application.Quit();
}
}
panel을 만들고 SetActive를 통해 구현하였다.
Canvas에 분산시켜야하나??
조금 더 효율적인 방법을 고민해봐야겠다.
'UNITY > 크레이지아케이드 모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캐릭터 움직임 구현 (0) | 2024.07.18 |
---|---|
방 구현(Ready) (0) | 2024.07.16 |
방 만들기 / 채팅 구현 (0) | 2024.07.13 |
오류 모음 (0) | 2024.07.12 |
크아 모작 프로젝트 시작 (1) | 2024.06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