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/크레이지아케이드 모작
크아 모작 기본적인 버튼 구현
2zreal
2024. 6. 28. 18:42
방만들기 버튼
뒤로가기 버튼
종료하기 버튼
오늘은 간단한 버튼만 구현하였다.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GameManager : MonoBehaviour
{
public GameObject LoginPanel;
public GameObject StartPanel;
public GameObject MakeRoomPanel;
public GameObject RoomPanel;
public GameObject ExitPanel;
public void Login()
{
LoginPanel.SetActive(false);
StartPanel.SetActive(true);
}
public void MakeRoom()
{
MakeRoomPanel.SetActive(true);
}
public void 확인()
{
RoomPanel.SetActive(true);
StartPanel.SetActive(false);
MakeRoomPanel.SetActive(false);
}
public void 취소()
{
MakeRoomPanel.SetActive(false);
ExitPanel.SetActive(false);
}
public void 뒤로가기1()
{
LoginPanel.SetActive(true);
StartPanel.SetActive(false);
}
public void 뒤로가기2()
{
RoomPanel.SetActive(false);
StartPanel.SetActive(true);
}
public void 종료()
{
ExitPanel.SetActive(true);
}
public void 종료하기()
{
Application.Quit();
}
}
panel을 만들고 SetActive를 통해 구현하였다.
Canvas에 분산시켜야하나??
조금 더 효율적인 방법을 고민해봐야겠다.